PC방 알바하다 고딩 오줌싸는거 본 썰

192   2019.11.06 15:35

Extra Form
출처

썰같은거 첨 써보는데 잘 봐주셈 ㅎㅎ

 

닉네임에도 나와있듯 난 21 대딩임

 

대학 시간표를 잘해놔서 월화수만 학교감 작년엔 주말빼고 다갔었음 으

 

암튼 낮엔 놀랴 공부하랴 시간없어서 주로 야간알바를 함 한 10시부터 새벽 4~5시 정도

 

원랜 10시부터 고딩친구들 못들어오는데 사실 새벽에 와도 못본척해줌. 나름 이유가 있어서 그러겠지

 

 

 

여느때와 같이 알바하러 갔음. 아마 금요일이였던거 같음

 

그날도 그냥 카운터앉아서 하스하다 아재들 시간 넣어주고 하고있었는데 꽤 예쁘장한 고딩쯤 되는 여자애가 하나 온거임.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카운터 앞에서 눈치좀 보다가 신경 안쓰니까 알아서 자리 잡더라

 

한 1시 반쯤 됬던거같음

 

 

그냥 별일 없이 심심하게 있는데, 왠 술취한 아재가 바닥에 토햇나봄 ㅅ벌

 

근데 뭐 어떡해 그 아재는 이미 갔고 난 알바라서 치워야되는데

 

걸레 가지러 화장실갔지 근데 우리 화장실이 좀 열악함 심지어 푸세식임

 

이게 어떠하냐면 그 왜 방 있고 그 안에 좌변기 있고 좌변기 칸막이 옆에 소변기 하나 있고 맞은편에 세면대 있고 설명이 안되네 그러니까

 

 

15272352381724.png

 

크 내가봐도 잘그린듯

 

암튼 이런 모양임 대충 머리속에 상상이 가실꺼임 이렇게 생긴데 많잔슴

 

아 맞다 설명을 안한게 있는데 변기 칸막이? 같은거 있잖슴 거기 잠그는게 망가져서 안잠김 닫고 5초잇으면 열림

 

그래서 화장실에도 신경쓰이면 3층이나 1층화장실 쓰라고 붙여놧음

 

걸레 가지고 가다가 우연히 봣는데 아까 그 고딩이가 폰잡고 쪼그려 앉아있데??

 

폰하느라 붙여놓은거 못봣나봄 이래서 폰하면서 돌아다니면 안됨

 

근데 푸세식 변기에 쪼그려 앉아있으면 뭐겟어 오줌싸는거지 보지 이쁘게 생겼더라 또보고싶네

 

걸레 잡은채로 슬쩍 보고있었음 대놓고보다 걸리면 좆되는거잔

 

오줌방울 하나둘 톡톡 떨어지더니 슈우우 나오는데 그렇게 흥분될수가 없음 애가 털도 이쁘게났단 말이지

 

암튼 그렇게 10분같은 10초가 지났음 오줌 끊기길레 아쉽네 하고 돌아가려는데 애가 일어나지를 않는겨

 

폰질하느라 그러나 했는데 뭐긴 뭐겟어 똥이지

 

난 오줌까지는 좋아하는데 똥은 취향이 아니거든 좀 눈갱이지 그래도 어떡해 고딩보지가 내 눈 앞에 있는데

 

똥 다싸고 닦는데 정말 절정이였음 미친듯이 흥분됨 안보신분들은 모를꺼임 싸는거보다 휴지로 닦는게 더흥분됨

 

맘같아선 달려들어서 따먹고싶었지만 내 미래를 위해 간신히 참았어

 

걸레들고 자연스럽게 나오는데 그 고딩이는 폰질하느라 문 열렸는지 모르는듯 햇음 애가 나오는거까지도 자연스럽드라 의도한걸지도 모르겟네

 

 

지금도 새벽에 자주 옴 화장실 문 고쳐서 좀 아쉽지만 어떡함 방법이 있는것도 아니고

 

주작이네 뭐네 할지도 모르겠는데 알아서 보셈 좀 오바한게 있긴 하지만 실화니까

 

이거저거 알바 많이하면서 재밌는 썰 많은데 시간되면 또 올리겠음


작성자 정보

찡가로봇 아이디로 검색 회원등급 : Level 2 아이디 : ymca0707포인트 : 24,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99건 1 페이지
제목 포토 글쓴이 날짜
모텔가서 5번 한 썰 미카엘토 아이디로 검색 4시32분전 27 0
업소녀한테 차이고 쓰는걸 2탄 맨체스터김 아이디로 검색 4시2분전 51 0
기혼녀 만난 후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 채한곤 아이디로 검색 5시52분전 3 0
배팅초보도 충분히 수익 내는법 클릭!! 주진우 아이디로 검색 5시24분전 1 0
한달 월급 무조건 200이상 더벌게해주는 부업 소개해드릴게요 ㄱㄱ 탕수융 아이디로 검색 6시9분전 4 0
월급쟁이 때려치고 ㅈ택근무 시작한 이유 알리오123 아이디로 검색 9시38분전 1 0
이거 영상보고 단시간에 1억 넘게 벌었다~ 우술 아이디로 검색 10시47분전 3 0
이영상보고 흙수저 탈출했습니다 꼭보세요 김도현 아이디로 검색 11시59분전 5 0
쎄끈한 누나가 알려주는 돈버는 방법 LAvey 아이디로 검색 12시14분전 6 0
여고딩 두명한테 나체 보여주며 웃음짓게한 썰 안드레아숍 아이디로 검색 15시32분전 39 0
초딩때 부정선거 저지른 썰 맨체스터김 아이디로 검색 17시13분전 18 0
존나 억울하고 서러웠던 썰 안드레아숍 아이디로 검색 19시32분전 13 0
저는 남들과 조금 다릅니다. 미카엘토 아이디로 검색 19시13분전 82 0
중딩때 정신분열증 썰 맨체스터김 아이디로 검색 19시13분전 8 0
여사친 친구와 있던 썰 찡가로봇 아이디로 검색 21시32분전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