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기타] [운영지원] 동해수산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싶습니다

본문

동해수산연구소에서 행정업무 혹은 수산시험연구 및 방역사업 연구활동에 종사하고자 합니다. 동해수산연구소의 채용내용 및 절차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여름이야기님의 댓글

현재 우리연구소에는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 기간제근로자 등 약 8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공무원의 경우는 인사혁신처 주관의 공무원 공개채용시험, 국립수산과학원 주관 연구사 등 경력채용시험 등을 통해 채용하고 있으며, 청원경찰의 경우 수요가 있을 때마다 국립수산과학원 차원에서 별도의 청원경찰 모집·채용 절차를 실시 중입니다.

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의 경우 수요가 있을 때마다 분기별로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등을 통해 공고하여 채용하고 있습니다.

기간제근로자의 경우 계약기간은 1년으로서 매년 말 재계약 여부 검토후 재계약 하고 있으며, 일부는 공무직 전환 심사를 거쳐 무기계약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공무직근로자의 주된 업무는 연구소 행정업무 지원, 식당 운영, 환경미화, 연구사업 보조 등이며, 기간제근로자의 경우 수산시험연구사업의 연구활동 보조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채용절차는 나라일터 및 국립수산과학원 홈페이지에 등록되는 우리연구소의 채용 공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연구소 연구지원과(033-660-850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부서 :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 동해수산연구소 연구지원과, 0336608501

전체 46,300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0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2
댓글+2
댓글+4
댓글0
댓글+4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