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뉴스] 인제군문화재단-스노우피크와 관광·축제 활성화 맞손

본문

◇인제군문화재단과 캠핑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제군 관광 및 축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인제】인제군문화재단과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가 지역 관광·축제 활성화를 위한 두손을 맞잡았다.

재단과 스코누피크 코리아는 1일 인제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제군 관광 및 축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가졌다. 주요 내용은 지역 상생을 위한 체류형 관광·축제 상품개발 및 지역 특산품 활용, 선도적 캠핑문화 전개, 캠핑상품 개발을 위한 인제군 지역 내 캠프 이벤트 개최, 인제군 캠핑장 컨설팅 등이다

재단은 협약을 통해 ‘인제빙어축제’의 명성을 이을 또 하나의 명품축제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매년 20만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인제빙어축제는 올해 소양강댐 수위가 높아 취소된 가운데 재단은 대안축제로 ‘캠핑’과 ‘물’을 주제로 여름축제를 기획하고 있다.

군은 축제가 열리는 인제군 남면 빙어호 일원에 2027년까지 40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사계절 복합관광지를 조성 중이며, 올해 명품생태화원이 준공될 예정이다.

전만호 인제군문화재단 상임이사는 “인제군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관광객은 물론 생활인구가 증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75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