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지역 아동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본문

지역아동센터 7개소와 업무협약
아동복리증진 및 협력사업 공동발굴

【정선】정선군시설관리공단이 지역 아동 복리 증진을 위해 지역 내 7개 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일 북평면 숙암리 가리왕산 케이블카 알파인플라자에서 정선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유영수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김미정 정선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지역아동센터장 6명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아동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항을 비롯해 아동 지원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공동 발굴 및 추진, 지역 아동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공단은 아이들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정선 타임캡슐공원 체험과 생존 수영 교육, 방학 중 체육활동 프로그램 연계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유영수 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역 아이들이 건강한 삶과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한 교육 공동체 형성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유영수)과 정선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김미정)가 24일 북평면 숙암리 가리왕산 케이블카 알파인플라자에서 지역 아동센터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정선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유영수)과 정선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김미정)가 24일 북평면 숙암리 가리왕산 케이블카 알파인플라자에서 지역 아동센터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30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