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뉴스] 횡성읍 ‘독거 중·장년 지원 사업’ 순조

본문

◇횡성읍,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횡성시니어클럽,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등 4개 유관 기관 대표자 등 20여명이 27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횡성읍,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횡성시니어클럽,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등 4개 유관 기관 대표자 등 20여명이 27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횡성읍,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횡성시니어클럽,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등 4개 유관 기관 대표자 등 20여명이 27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횡성】횡성읍 내 독거 중·장년 지원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횡성읍은 27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횡성시니어클럽,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등 4개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횡성읍은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해당 사업을 추진, 홀로 생활하는 중·장년을 대상으로 주 1회 반찬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11개 기관과 단체, 개인이 후원에 동참해 1,050만원의 기금도 모금됐다.

해당 사업은 협의체 발굴홍보분과에서 발굴해 올해 처음 시행 중이며, 4월부터 12월까지 20가구에 대한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75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