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정선 청보리밭에서 만나는 '원빈·이나영'

본문

정선읍 덕우리 일원
인생사진 남길 포토존 조성
6월10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

배우 원빈·이나영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세를 떨친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밭이 연인들의 포토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 밭은 2015년 5월 원빈과 이나영이 스몰웨딩을 치른 곳으로, 2만여 ㎡에 드넓게 펼쳐진 초록빛 청보리 밭과 덕우리의 아름다운 절경이 각종 SNS와 입소문을 타면서 전 국민의 이목을 끌었다.

매년 5월에서 6월 초순이면 원빈·이나영의 웨딩 촬영지인 덕우리 청보리 밭을 찾는 여행객들이 급증하면서 ‘숨겨진 보물 관광지’로 또 한번 떠올랐고, 인생 사진을 남기려는 연인들과 파워 인플루언서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덕우리 일원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 1·2, ‘1박2일’, ‘맛있는 녀석들’을 촬영하며 이미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정평이 난 곳이어서, 믿고 찾는 관광지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주말에는 팔로워 1만 명 이상의 15개국 20여 명의 외국 파워 인플루언서들이 덕우리 청보리 밭의 절경에 눈을 떼지 못하며, 수 많은 사진과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

군은 청보리 밭 일원을 촬영 명소로 육성하기 위해 야자매트와 포토존을 조성하고, 시티투어 버스 연계 운행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 덕우리 청보리 밭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이나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선 청보리 밭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은 후, 정선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와와정선(wawa_jeongseon)을 태그 하면 된다.

김영환 군 관광과장은 “덕우리 청보리 밭은 일년 중 단 한 달 동안만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했으면 한다”며 “정선에서 인생 사진도 남기고, 좋은 추억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 밭이 연인들의 포토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정선군이 오는 6월 10일까지 SNS 채널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스냅 사진 촬영 이벤트 모습.◇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 밭이 연인들의 포토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정선군이 오는 6월 10일까지 SNS 채널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스냅 사진 촬영 이벤트 모습.◇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 밭이 연인들의 포토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정선군이 오는 6월 10일까지 SNS 채널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청보리 밭 전경.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75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