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최승준 정선군수,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제6대 회장  선출

본문

농산어촌 소멸 위기 극복 및 개념 확산
지속가능한 발전과 부흥 위해 노력…

◇최승준 정선군수

최승준 정선군수가 제6대 전국 농어촌지역 군수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전국농어촌지역 군수협의회는 27일 전남 함평군 함평엘리체CC에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비롯한 제5대 회장인 김수주 의성군수와 30여개 지자체가 참석한 가운데 제14가 정기총회를 열고 최승준 정선군수를 제6대 회장단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어 부회장에는 김돈곤 청양군수, 이상익 함평군수, 구인모 거창군수가 각각 선출됐으며 감사는 황인홍 무주군수, 구복규 화순군수가 각각 호선됐다.

또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경과보고와 함께 장관 간담회 등 농산어촌의 미래를 위한 의견 공유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지난 2년간 중책을 맡아 주신 제5대 회장단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제6대 회장단에 선출된 만큼 농산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부흥을 위해 이해 관계자들의 농·산·어촌 소멸의 개념을 확산시키는 등 협의회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농어촌지역 군수협의회 제14기 정기총회가 27일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엘리체CC에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비롯한 김수주 의성군수 등 30여 자치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최승준 정선군수를 제6대 회장단 회장으로 선출했다.◇전국농어촌지역 군수협의회 제14기 정기총회가 27일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엘리체CC에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비롯한 김수주 의성군수 등 30여 자치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최승준 정선군수를 제6대 회장단 회장으로 선출했다.

1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6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