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의 그린바이오 사업을 책임 질 새로운 파트너를 모십니다

본문

- 평창군그린바이오 신산업 육성을 위한 인터그린 CnA 파트너링 참가자 모집
-오는 11월13일 서울대 평창캠퍼스에서 열려
-  벤처·스타트업 기업, 기술·투자기관 등 대거 참여

【평창】“평창의 그린바이오 사업을 책임질 새로운 파트너를 찾습니다.”

평창군은 올 11월13일 서울대 평창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리는 2024 인터그린 CnA(Conference and Acceleration) 파트너링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터그린 CnA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GBST),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강릉분원 천연물연구소, 재단법인 강원테크노파크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벤처·스타트업 기업, 연구기관, 투자기관, 대·중견기업 간의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바이오 산업의 기술 발전과 투자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서울 COEX에서 열린 2023년 행사에는 32개 기관과 기업에서 130여명이 참가해 활발한 상담과 네트워킹을 진행하며 89건 이상의 후속 미팅과 사업 검토 성과를 거뒀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기술 이전, 협업, 투자사 간 클럽딜 등 다양한 형태의 교류와 협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린바이오 산업 포럼’, ‘IR 피칭’, ‘그린바이오 기술·투자·제휴 파트너링’ 등이 진행된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저녁 만찬 네트워킹도 예정돼 있어 참석자들이 비공식적인 자리에서 교류를 이어갈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과 기관은 10월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greenbiokorea.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6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