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원주시 안전총괄과 김강순 팀장, 공공구매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본문

민관 협력으로 공공구매 증대 기여
의무 구매 비율 초과달성 실적 거양

◇원주시 안전총괄과 소속의 김강순 상황관리팀장이 ‘2024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유공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원주】원주시 안전총괄과 소속 김강순 상황관리팀장이 ‘2024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유공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렸다. 올해로 24회째인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를 위해 노력한 우수 공공기관 및 소속 직원과 모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는 자리다.

대통령 표창을 받은 김 팀장은 민·관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구매를 증대하고 중소기업제품(174%)·여성기업제품(572%)·기술개발제품(182%) 등 의무 구매 비율을 초과 달성하는 등 실적을 올렸다.특히 신기술 제품 등 구매 실적을 처음으로 전 부서 평가에 반영한 것과 민·관 업무협약을 통한 공공구매 증대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공공기관과 함께 30억여원의 예탁금을 조성, 고금리로 어려운 기업의 대출이자를 감면하는 등 공공구매를 위한 기반 조성에도 역할을 했다.

김강순 팀장은 "원주시의 경제적 기반 마련을 위해 공공구매는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강순 원주시 안전총괄과 상황관리팀장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2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