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메디앙스, 글로벌 유아용품 박람회 ‘CBME’ 5관왕
-
1회 연결
본문

유아용품 토탈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 메디앙스㈜가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2025 CBME(Children, Baby & Maternity Expo)’에서 총 5개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CBME는 CBME India/China 등 다양한 나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유아용품 최신 기술, 제품, 서비스를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특히 ‘CBME AWARDS’는 업계 전문가 및 소비자 투표를 통해 ▲제품 혁신성 ▲시장 잠재력 ▲안전성 ▲소비자 체험 등 4개 항목을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메디앙스는 이번 CBME AWARDS에서 ▲비앤비(B&B) ‘올해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상’ 3년 연속 수상 ▲비앤비(B&B) 비건(VEGAN) ‘친환경 지속 가능상’ 2년 연속 수상 ▲비앤비(B&B) 우수 25주년 기업상 수상 ▲유피스(UPIS) ‘브랜드 잠재력상’ ▲닥터아토(Dr.ato) ‘중국 영유아 산업 브랜드 상’ 등 총 5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비앤비(B&B)는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에서 2015년부터 2024년까지 10년 연속 유아세제, 유연제, 세탁비누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중국 내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잠재력상’을 수상한 유피스(UPIS)는 국내 소아치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수유 전문 브랜드로, 100% 국내 생산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메디앙스㈜는 ‘25년 이상 지속성장 기업 명예상’ 수상을 통해 기업 전반의 지속 가능 경영 및 혁신 역량도 인정받았다. 1979년 설립 이후 46년간 안전한 육아 제품만을 고집해온 메디앙스는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통해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 30여 종을 배제했음을 인증하는 ‘아이에게(aiege)’ 로고를 부착, 모든 부모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CBME 어워드에서 주요 부문을 수상하며 메디앙스와 비앤비, 닥터아토, 그리고 유피스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브랜드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 유아용품 기업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