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파인네스트, 대전 대흥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35만 원 기탁

본문

17274143869024.jpg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더 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대표 고윤석)가 지난 22일 대전 중구 대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은)에 이웃돕기 성금 235만 원을 기탁했다.

㈜파인네스트는 지난 5월에도 고윤석 대표의 고향인 청양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 원과 건강기능식품 ‘더 파인 프리미엄’ 1,500만 원 상당을 전달한 바 있다.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고윤석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은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파인네스트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된 성금은 대흥동 복지사업으로 연계하여 소중히 사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파인프리미엄은 건강한 혈당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순수 100% 솔잎 증류 농축액을 담고 있어 식약처에서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또한 솔잎의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인체시험 및 동물실험 등을 통해 혈당 조절 효과를 입증했다.

오랜 솔잎 연구를 통한 혈당 건강 기여의 공로로 노벨사이언스상 과학기술 우수상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고향의 발전과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78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