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제리거 챌린지-아이뷰, 소비자 광고 참여 활성화 ‘총상금 5000만원’

본문

17307984767227.jpg

제리거 챌린지가 혁신적인 플랫폼 아이뷰와 손을 잡고, 참가자들에게 전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도전의 장을 열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총상금 500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보상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참가자들의 다양한 개성이 담긴 콘텐츠가 기대되고 있다. 특히, 젊은이들 사이 유행하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에 참여하고 제리거 측에서 제공하는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뷰는 기존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와 같은 SNS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다국어 번역이 가능해 참가자들이 언어의 장벽 없이 글로벌 시장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제리거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영상은 아이뷰를 통해 업로드되며, 참가자들은 전 세계와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제리거 챌린지는 11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신청서 작성 후 아이뷰 앱을 통해 제리거 챌린지 영상물 제작 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리거 챌린지는 총 상금 5,000만원으로 각기 수상 항목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심사 방법은 컨텐츠의 좋아요, 댓글 수 총 합산 수에 따라 점수를 반영하며, 이 외에 기타 플랫폼의 피드 공유 및 좋아요, 댓글 수로 점수를 반영한다. 또한, 주최측과 클라이언트의 심사로 최종 합산하여 순위를 산정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리거 챌린지에 동참하여 상금을 획득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리거는 맥주맛을 표현한 전통주로 고창 쌀을 이용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제리거 챌린지는 전 세계 참가자들의 창의성과 열정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쏟아져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08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