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정보] 오늘부터 코로나 모두다 2.5단계 인가요? 1.5단계인 지역 없나요?

본문

오늘부터 코로나 모두다 2.5단계 인가요? 1.5단계인 지역 없나요?
56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닐다람쥐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정보입니다.

아직 3단계는 신중히 검토 중입니다.

현재 준3단계 조치로는 유치원 초등 특수학교 연말까지 원격수업/ 중고교 서울 모든 학교 등교 중지

경기도 교육청은 전면원격수업 내부 검토중이며 기말고사는 학교마다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학교에서 안내하는 일정으로 아시면 될 것 같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2.5단계 지침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12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유흥주점/단란주점/ 감성주점/ 콜라텍/ 헌틴포차 / 방문판매/ 직접판매 홍보관/ 노래연습장/ 실내스탠딩 공연장 영업금지를 뜻하는 집합금지입니다.

카페 음식점은 포장 배달만 가능하고 음식점음 9시 이후 포장 배달만 됩니다.

헬스장/ 당구장/ 학원 운영 중단입니다.

대학입시 교습은 허용하고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도 허용됩니다.

영화관 피씨방 미용실 오락실 독서실 놀이공원 마트 백화점 오후 9시 이후 운영 중지입니다.

서울시의 경우 대형 매장과 음식점의 경우 9시 이후 영업중단을 그대신 소규모 편의점 운영과 음식점 포장 배달은 허용됩니다.

체육시설/ 경마/ 경륜/ 경정/ 카지노 운영 중단됩니다.

현재 2.5단계까지는 지자체마다 다르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3단계 조치는 전국적으로 시행됩니다.

코로나 3단계 조치 /기준/ 카페/ 식당/ 골프장/ 예식장/ 학원/실내 체육시설 등 그외 시설 조치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 하세요!!

https://ring.tmddls.com/1

가시나무님의 댓글

회원사진

아닙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기간(12.08 ~ 12.28)

수도권 , 부산, 경남 거제 2.5단계

나머지 비수도권 2단계

다만 코로나 1.5단계 지역 : 무주,

강원도=태백, 삼척, 홍천, 횡성, 평창,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

사자님의 댓글

회원사진

수도권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적용 중입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코로나19 심각도에 따라서 1.5~2단계가 적용중입니다. 최근 확진자가 600명 이상 발생하고 있는데 3단계까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3단계가면 경제 타격이 매우 커집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의료체계의 통상 대응 범위를 초과하는 수준으로, 정부는 전 국민에게 가급적 집에 머무르며 외출·모임과 다중이용시설 이용을 최대한 자제할 것을 권고합니다. 50명 이상의 모임·행사가 금지되고, 노래연습장 등은 운영이 중단되며, 주요 다중이용시설은 오후 9시 이후에는 문을 닫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46,291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
댓글+2
댓글+5
댓글+2
댓글+3
댓글+3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5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