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정보] 2박3일을 강릉을 가려는데 강릉에 가볼만한 곳이 있나요? 맛집이나 구경하기 좋은 곳 좀 추천해주세요.

본문

2박3일을 강릉을 가려는데 강릉에 가볼만한 곳이 있나요? 맛집이나 구경하기 좋은 곳 좀 추천해주세요.

5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한뵤리님의 댓글

회원사진

강릉하면 경포해변.정동진.안목해변카페거리.

드라마 도깨비촬영지 꼭 가봐야지요

맛집으로는 아래참고하세요

소나무집초당순두부 .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http://naver.me/xmNBb7hr

현대장칼국수 ..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http://naver.me/GEWdiuzD

중앙시장 여기가면 유명한닭강정.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http://naver.me/GUkWbBMt

냥탱이님의 댓글

회원사진

※강릉 안반데기

강원 강릉시 왕산면 안반덕길 428

http://www.안반데기.kr/main

안반데기는 해발 1100m의 고산지대로

떡메로 쌀을 치는 안반처럼 우묵하면서도 널찍한 지형이 있어

붙여진 이름으로 '안반덕'의 강릉 사투리입니다.

※정동진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64-3

매일 06:00 ~ 24:00

https://www.gn.go.kr/tour/prog/lod/Sights/S0101/sub02_02_02/view.do?cid=972&orderBy=B&pageIndex=1

소개

강릉 정동진해변은 강릉 강동면 정동진리에 위치해 있다. 정동진은 새해에 일출을 보기에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변의 길이는 약 250m, 면적은 13,000㎡ 이다. 해수욕은 7~8월에 가능하며 주변 바위에서는 조개, 홍합, 성게, 미역 등을 채취할 수 있다.

관광팁

1995년 SBS 드라마 ‘모래시계’ 의 촬영지로 처음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다. 그 이후 촬영지로 쓰였던 장소 앞 공원은 모래시계공원이라는 이름이 붙여지게 되었다. 또한 모래시계수욕장은 백사장이 넓어 이용하기에 편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모래시계공원, 남쪽의 조각공원, 헌화로 등이 모여 있어 많은 관광명소를 한 곳에서 다 볼 수 있다.정동진에서 남쪽으로 700m 떨어져 있는 야산에는 공원이 하나 있다. 동해바다는 물론 해수욕장과 기차역, 해안도로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그리고 조각가들의 작품도 전시되어 있고 이 때문에 정동진을 찾는 가족이나 연인들이 정동진과 가까워조각공원도 많이 찾는다. 조각공원에는 매점, 기차카페, 범선카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001년에는 거대한 배모양의 콘도가 건립되었다. 약 600여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썬 쿠루즈 콘도미니엄이 완공되어 숙박도 가능해졌다. 범선카페는 실제 배 모양으로 되어 있고 레스토랑, 카페, 전망대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비록 육지위에 있는 배이고 모형이지만 그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면 바다위에 떠있는 기분이 난다. 확실히 바다근처라서 그런지 배모양의 건물둘이 정말 많다. 상상을 하고 간다해도 실제로 본다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정동진 해수욕장은 천연기념물 제437호로 지정된 정동진해안단구가 잇는 곳으로, 깎아지는 바위 절벽이 볼 만하다. 방파제와 작은 어선들을 흔히 볼 수 있어 작은 어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해수욕장이기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한여름에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기고 밤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넓고 좋은 해변이다. 또한 겨울은 새해를 맞이하면서 해돋이를 볼 수 있다. 또 정동진에서는 매년 ‘정동진 해돋이 축제’를 진행하니 새해를 바다에서 해뜨는 것을 보며 불꽃놀이와 함께 맞이할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또한 정동진해변은 100여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곳곳의 수많은 민박시설과 탈의실, 급수대, 샤워장, 파라솔화장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7~8월에 물놀이 후 깨끗하게 샤워나 모래를 씻어낼 수 있다.1997년부터 정동진에서는 해돋이 관광열차를 운행하기 시작하였고 그 이후 전국적인 관광지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히기도 하였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전체 46,174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