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생활] 제가 능력이 없는 건가요?

본문

어려운 수학, 과학 문제에 맞부딪히거나, 복싱을 배울 때도 좀만 어렵거나 힘들면 곧바로 쉬어버리고 뭔가 어려운 걸 이긴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67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지펠냉장고님의 댓글

회원사진

저도 포기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힘든 것을 이겨내지 못한다 해도 도전하고 극복하는 것은 값진 일이므로 전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문자님도 힘든 일이 닥쳤을 때 그것을 이겨낸 상상을 하시며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힘내세요!

난강원인님의 댓글

회원사진

집중력이 부족한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능력이 없는건 절대 아니에요.

능력이 없는 사람이 어디있어요?다잘하는건 있지.^^

자신감 올리세요. 그럴 때도 있죠.ㅎㅎ

바카라스님의 댓글

능력이 없는게 아니라 아직 용기가 없는거임

그 뒤에 엄청난 능력이 숨어있을지 누가 알겠어요

일단 그건 한 번 해보지 않으면 절대로 안 됩니다. 노력이랑 막 의지랑 규칙이랑 이런거 없어도 되니 그냥 아무생각 없이 딱 그거만 해봅시다. 다른거 다 신경쓰지말고 그냥 그거 하나만 딱 해결하라구요. 잘 못해도 괜찮습니다. 하나 해결 하면 경험치가 쌓이고, 다시 한번 더 도전해서 성공하고, 그 성공으로 더 많은 것을 해 나가는 겁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하자" 라고 생각하세요. 다른거 다 때려치우고요. 물론 대충 하지 않는것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하는것부터 연습해봅시다. 고통은 순간이지만 위대함은 영원히 지속된다는 말이 있죠. 그니까 그런 거 너무 힘들고 무섭고 포기하고 싶어도 견뎌내고 하고 나면 '이러길 잘했다'는 생각 꼭 들겁니다. 무조건 들어요. 아무 생각 없이 일단 시작하세요. 그게 제일 먼저고, 그 다음에 자신이 뭐가 부족한지 알아낸 다음, 그걸 연습해서 경험치를 쌓고, 다시 도전하시면 됩니다. 이것만 반복하세요 그러다 보면 언젠간 성장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이게 말이야 쉽지 좀 어려운 거지만 님이 하고싶다는 의지만 있으면 무조건 될겁니다!

전체 46,174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