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생활] 오르비텍 갑자기 왜 올라요?

본문

오르비텍 소량 밖에 못 샀는데용....
55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동글이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우선 오르비텍이 어떤 회사인지 부터 알아보시고 어떤 변동 사항이 있었는지 관련 이슈가 있었는지 알아보시는게 제일 우선입니다. 그리고 오르비텍 최근 현황부터 시작해서 모든 정보를 분석 하셔야합니다. 오르비텍 장기적으로 보유하고 계시거나 전문가 의견을 참고 하시고 여러 의견을 참고 해보셔야합니다 주식이란게 언제 어떻게 오를지 아무도 예측이 안됩니다. 정확한 정답은 없습니다.

귀염둥이탱군님의 댓글

오르비텍은 원자력사업본부, ISI사업본부, 항공사업본부를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정부는 최근 탈원전을 이끌 원전해체연구소 건립을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원전해체연구소는 지난달 27일 법인설립을 완료했고 현재 연구소 주요시설을 설계 중입니다. 총 사업비 3223억원을 투입해 2021년 하반기 착공, 2024년 준공을 목표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오르비텍은 원전해체 관련주로 유명합니다. 오르비텍은 실적주이기도 한데 올 들어 3번의 방사선 관리용역 입찰에 성공했으며, 계약 규모는 총 399억원입니다. 오르비텍 같이 실적에 테마까지 겹치는 종목을 주목해야 합니다.

당분간은 코로나 관련주에 모든 관심이 쏠릴것입니다. 밑에 클릭하시면 코로나 관련 핵심정보및 급등주 미리보내드리니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전체 46,166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0
댓글0
댓글+5
댓글+4
댓글+5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
댓글+5
댓글+3
댓글+1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