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교육] 초등밀크티 좋아할까요?

본문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공부를 하더라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공부가 없을까 보니까 흥미있게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6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퀸줄리아님의 댓글

아이스크림홈런 추천드립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희야희야님의 댓글

사람마다 달라요. 좋아할 수도 있고, 싫어할 수도 있어요. 근데 공부는 삘 받으면 그때부터 미친듯이 할 수도 있어요. 초등저학년이면 부모님께서 함께 해주시는 것이 좋을거고 고학년은 학원을 보내야되요. 공부가 좋아지게 하는 방법을 자녀의 성격이나 요런거에 맞춰서 함께 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믿지 않고 자신의 자녀와 맞지 않다면 무시하세요. 도움이 됬으면 좋겠내요.

소셜우주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천재교육 초등밀크티 서포터즈 입니다

아이가 요새 공부하는 걸 싫어해서 공부를 하더라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공부를 찾으시다가 초등밀크티를 알게 되신 것 같아요!

그래서 초등밀크티로 공부를 하면 흥미있게 할 수 있어서 시켜줄까 하는데 좋아할지 고민 되시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일단 무료체험이 있어 무료체험을 해보고나서 결정을 해도 된다고 말씀 드리고 싶고요!

밀크T는 전 학년 동일한 구성이 아닌 학습자의 발달 단계에 맞춰 같은 교과라도 학습 취향/스타일에 따른 콘텐츠 구성 및 제공으로 효율적인 학습 가능해요~

다양한 자료를 통해 교과학습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학습시간 이외에도 학습과 연계한 게임/영상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공부가 가능하고요!

학습 이외에도 관리교사가 다양한 콘텐츠를 연계/추천하여 아이들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끔 지속적인 흥미를 부여해줘요~

이외에도 APP등을 통해 자녀의 학습알림, 학습결과확인, 진도조정 등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고요!

전학년·전과목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의 학습 수준의 따라 선행학습 및 반복학습 무제한으로 가능해요~

초등밀크티에 대한 답변이 도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전체 46,170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5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