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교육] 학교폭력 설문조사하기 학교에서 해오라고했는데 폰으로하는법 없나요 ? 그 사이트? 들어가서 광주광역시교육청? 눌…

본문

학교폭력 설문조사하기 학교에서 해오라고했는데 폰으로하는법 없나요 ? 그 사이트? 들어가서 광주광역시교육청? 눌러는데 뭐라고 하는데 사진참고하세여


5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조은나라님의 댓글

회원사진

학교 사이트 들어가면 팝업으로 뜨던데 저는 그렇게 했어요

크림냥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교육부 학교생활컨설턴트입니다.

학교에서 학교폭력실태조사에 참여하라는 안내를 받았는데, 휴대폰으로 접속하니까 모바일 기기로의 참여는 제한한다는 안내창이 나타났군요.

안내창의 메세지 내용과 같아 학교폭력 실태조사는 휴대폰으로 참여할 수 없어요. 컴퓨터에서 학교폭력 실태조사(http://survey.eduro.go.kr) 사이트에 접속한 후, 해당 시도교육청을 선택하고, 학교, 학년반, 이름과 학교에서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첫 번째 단계로 학교폭력 예방교육 영상이 보일 거예요.

영상을 시청하고 나면 객관식 문항이 나타나고, 객관식 문항 제출 후 신고문항 응답 제출 물음에 ‘예’ 또는 ‘아니오’로 응답 시 마지막 단계로 이동해요. ‘나중에 제출’로 응답 시 실태조사가 종료되며, 동일 인증번호로 재참여 후 제출해야 돼요.

마지막 단계로 학교폭력에 대한 예방 및 신고 안내에 대한 영상이 제공되고, 영상이 끝나면 [끝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설문조사를 종료하며 돼요.

저의 답변이 질문자님의 궁금한 점을 해결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교육부학교생활컨설턴트28 드림

전체 46,304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3
댓글+2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