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교육] 왕따인게 힘들어요

본문

안녕하세요 고3 수험생 여학생입니다. 한참 중요한 시기에 저는 슬럼프를 겪고 있어요. 친구가 없는것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솔직히 고삼땐 공부만 한다고 친구 필요없을 줄 알았는데, 저희 학교가 이동수업이 정말 많거든요 혼자 이동할 때 애들 시선도 부끄럽고 체육시간에도 쪽팔리게 혼자 줄넘기 연습하고 이것때문에 우울증이 너무 심하게와서 공부도 뭐도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요 그냥 누워서 눈물만 흘려요.. 모든게 귀찮고 짜증나요 친구가 없으니 나가서 놀지도 못해서 스트레스를 엄마한테 표출해요. 전그게 넘 미안해서 방에서 혼자 울고요.. 엄마가 저 좋은대학가라고 없는돈 탈탈 털어서 학원도 보내주는데 공부도 안하니까 그냥 죽고싶어요. 저는 존재자체가 쓸모없고 그런것같아요. 저 싫어하는 애들 천지인 학교에서 제가 과연 버틸 수 있을까요.
56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조남선님의 댓글

질문자님을 싫어하지 않을거에요 질문자님이 쟤네는 날 싫어할거야.. 싫어하니까 날 피하지.. 라고 생각하면 밑도끝도 없어요 아무도 날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좀만 더 버텨요 그 애들보다 훨씬 좋은 대학 가요 힘내요

허현진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공부에 집중해요 어차피 대학가면 다 헤어지는데 ..

신경 쓰지 마시고요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로 감사"로 마음을 전해 주세요^^

혜정맘님의 댓글

지금 이렇게 지식인에 올리는 것을 보면 본인은 충분히 버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왕따더라도 현재 고3이며 그 아이들과 멀어지기까지 2개월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딱 2개월만 버티고 대학교에 가서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전체 46,297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2
댓글0
댓글+3
댓글+1
댓글+3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