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여행] 아쿠아리움 사육사가 되고싶습니다그런데 제가 물에 들어가는걸 무서워해요허리까지 물에 들어가는건 괜찮은데 어깨까지…

본문

아쿠아리움 사육사가 되고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물에 들어가는걸 무서워해요
허리까지 물에 들어가는건 괜찮은데 어깨까지 물에 들어가는게 무서워요
아쿠아리움에서 일하려면 꼭 물에 들어가야하나요?
46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공주댁님의 댓글

안녕하십니까, 어류사육사를 양성하는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입니다. 아쿠아리움에서 일하는 분들의 직업중 아쿠아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있나보네요. 내신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 2년제 관상어관리전공 특성화학교를 추천드려볼게요! 아쿠아리스트 관련 전문직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실무위주의 교육을 받고 경쟁력 있는 어류쪽 전문직업으로 취업해 보세요!

박쌤님의 댓글

아쿠아리움

관리직. 시설직. 운영직등 으로 물에 안들어 가지만

아쿠아리움에서 일은 할수 있습니다

아쿠아리움 사육사는 들어 가야 할것 같습니다

이유는 동물등의 응급처치 안전사고 기타사항 등등 이유 입니다

절므니님의 댓글

회원사진

아쿠아리움 사육사가 되고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물에 들어가는걸 무서워해요

허리까지 물에 들어가는건 괜찮은데 어깨까지 물에 들어가는게 무서워요

아쿠아리움에서 일하려면 꼭 물에 들어가야하나요?

----------------> 아쿠아리움별로 관리파트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다음의 를 참고해 보시기 바래요.

​어류를 사육관리하는 와 포유류를 관리하는 파트로 구분이 될 수 있습니다. 물을 무서워한다면 아쿠아리움의 특성에 따라 반수생 양서류, 파충류를 전시하는 곳도 더러 있는데, 이런 유형의 동물들을 담당하면서 장기적인 근무를 위해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쿠아리스트란 직업이 해수어, 담수어, 기수어 등 다양한 수질에서 사는 어류들을 사육관리 하는 업무를 하게 되는데, 대형, 중소형 어류 및 다양한 개체의 건강상태 확인 및 먹이를 주고 환경을 개선해주는 일들을 매일 반복적으로 하게 됩니다. 수족관이라는 인공적인 환경을 자연상태와 비슷하게 조성하고 관리하는일이 가장 큰 일이라고 생각하면 되시는데, 대형 수족관 의 경우 물속 잠수를 담당하는데, 스킨스쿠버터 오픈워터 자격증을 소지한 경우가 많습니다.

어류와 동물의 질병을 관리와 수산생물들의 질병을 예방하는 업무를 하는 , 동물의 치료와 건강을 담당하는 가 있구요.

는 수족관의 생물들이 삶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수온을 관리하거나 어류종류별 해수, 담수를 관리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는 중요한 생명유지장치의 철저한 관리를 하게 되는 파트입니다.

​아쿠아리움의 교육을 기획하거나 아쿠아리움의 전반적인 총괄하는 파트로 가 활동하기도 합니다.

그럼, 답변 참고해 보시구,

추천바랍니다.

전체 46,169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5
댓글+4
댓글+2
댓글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