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부산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및 숙박 알려주세요

본문

부산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및 숙박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윈디님의 댓글

회원사진

영도

라발스 호텔

뷰도 좋고,남포동과도 가깝고 좋아요

근데,교통이 조금 애매할 수도 있겠습니다

여행지 코스에 따라 ,숙소도 바꾸셔야 할 듯 합니다

남포동- 보수동 책방골목- 자갈치- 국제시장(도보가능)

감천문화마을,송도 해수욕장은전부 가까이 있어요

요코스 돌 때 남포동에도 호텔 괜찮은데,많은데

조금 떨어져 있어도 영도 라발스도 괜찮은것 같아요

2박 정도 하시면서,다음날은 영도 위주로 돌아보셔도

될듯합니다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길-절영 해안 산책로 (도보)

다 붙어 있구요,태종대 도 영도에 있고

영도에는 특히 뷰가 좋은 카페가 많습니다

카린, 신기산업, 신기숲,카페38.5,카페 비토닉

맥심드파리(라발스호텔28층)카페 등 입니다

그밖에 해운대쪽으로 돌아 보실것 같으면,

숙소는 베이몬드 호텔 추천 드립니다

루프트탑 수영장도 있고,가성비가 좋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아쿠아리움-달맞이고개(카페뷰맛집)

가온마미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해운대시장과 해운대구청 근처에 밀면과 정식 등 식당이 많으니까 식사하면 되구요.

소고기국밥 정말 맛나요. 추천합니다.

돼지국밥은 체인점보다는 재래시장 골목에 있는 식당같은데서 먹는 게 더 진국일 수 있습니다.

체인점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편입니다.^^;

-남포동권-

남포동 가시면 보통 태종대나 감천문화마을 중 한 곳과 묶어서 하루코스로 여행하시는데요.

혹시 기차로 부산역에 도착하면 가까운 남포동으로 먼저 가셔서 관광을 시작하면 됩니다.

부산역에서 태종대나 감천문화마을부터 가셨다가 거기서 남포동 넘어오셔도 되구요.

태종대 가는 66버스(부산역 건너편에서 버스타면 됩니다.) 타고 태종대 둘러보신 후 남포동으로 넘어오면

(버스로 태종대-남포동 20분거리) 됩니다.

태종대나 감천문화마을 다녀오신 후 남포동으로 넘어오셔서(버스로 태종대-남포동 20분거리)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부평동시장, 보수동책방골목, 광복로(트리축제), 용두산공원(부산타워,종각),BIFF광장 둘러보시면 되구요...

시장은 보통 오후 5-6시 이후는 썰렁하니까 일찍 가서 활발한 모습 구경하는 게 좋습니다.

도시철도 이용해서 남포동 나갈 경우 용두산공원쪽을 먼저 보시려면 남포동역 출구 1번으로 나가면 되구요.

나머지 지역 관광은 자갈치역 하차가 편리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BIFF광장으로 가시면 바닥에 유명한 감독이나 배우들의 핸드프린팅이 있어요.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동래 지역 -

동래지역은 부산은 중심지로 신라/가야시대 유적부터 조선시대 유적지까지 볼거리가 많습니다.

복천박물관과 고분군 바로 옆이 동래읍성이구요.

오후 6시에서 8시까지(점등시간은 계절별 상이하니 확인요함) 동래읍성 성벽따라 야간 경관조명이 켜져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동래읍성 가는 길에 들르게 되는 246년전통의 동래전통시장은 먹거리도 풍부하고, 시장 내에 조선시대 역사적 건축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동래시장에서 읍성까지는 도보로 15분이내 소요됩니다.

이 외에도 동래 지역엔 역사 유적지가 많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