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생활] 중기이유식 시작하려고 하는데 고민이에요.

본문

이제 아이가 7개월 정도로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데 중기이유식을 시작해
야한다고 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는
중이에요.

초기 이유식보다 중기 이유식은 사용
가능한 재료가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육수를 사용해볼까 해요.

중기이유식이 할 때 육수 내는 팁이
나 추천 해주실 제품있나요??
4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건우맘님의 댓글

회원사진

소중한 아이의 중기 이유식은 꼼꼼하게 잘 찾아 보시면 좋은 레시피들 많아요.

다소 번거롭지만 국내산 유기농재료로 육수를 내어 해주시면 좋아요.

하지만 먹는 양이 지나치게 적다거나 아기가 잘 삼키지 못한다면 1회식으로 하셔야하고요.

욕심부리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

엄마가 너무 서둘러서 앞서가려하지 않는게 중요한 점이에요.

초기 이유식에서 중기 이유식으로 가더라도 서서히 변화를 주며 아이의 소화기관에 부담가지 않게 하시는것도 중요합니다.!!

한성욱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가 인증한 명품수산물업체 해조류 전문 기장물산입니다.

엄격한 위생관리와 꼼꼼한 품질관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MSC-ASC인증을 받고 우리아이의 미래에 생명이 가득한 좋은 해양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기 이유식은 초기 이유식보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유식을 시작 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하루 1회였던 이유식을 하루 2회로 늘려가는 시기이며, 아이가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게 많은 영양을 주는 시기라 고민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기장물산에서는 어린 아이가 사용해도 좋은 제품인 순한 어린이 다시팩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재료를 멸치 내장까지 전부 제거하여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제품이 있습니다.

첨가제를 넣지 않고 만들기 때문에 이유식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으로 많은 가정에서 이용 중에 있으며,아이들이 잘 먹어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중기이유식으로 아이에게 맛과 영양을 가득 담아줄 수 있는 순한어린이 다시팩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유기 수산물 인증을 받아 중기이유식에 사용해도 안전한 미역과 다시마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부탁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mseafood/products/4632968035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2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5
댓글+5
댓글+4
댓글+1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