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냄새 제거방법 옷 쉰내 세탁 방법
본문
땀냄새 제거방법 옷 쉰내 세탁 방법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이제 곧 더워지는데 특히 주의해야 할 부분으로 불쾌한 땀냄새 쉰내 옷 세탁 방법 중요한 사항입니다. 불쾌한 땀냄새 쉰내 정말 주위 사람들이 상당히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땀이 많이 발생하고 세균과 바이러스가 발생하면서 땀냄새 옷 쉰내 냄새가 상당히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쉰내 땀냄새 관리 제대로 해줘야 할 시기 입니다. 불쾌한 냄새의 발생이 상당하고 주위에 있는 분들이 땀 냄새로 인해서 심하게 불쾌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더울때 자연스럽게 땀이 발생하고 땀냄새 제거를 위한 방법으로 옷을 제대로 빨았는데도 시큼한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제대로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린 옷의 경우 자주 세탁을 해도 시큼한 땀 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옷에 밴 땀 냄새가 고민이라면 해결해야 할 중요한 사항인데 자신에게도 좋지 않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상당히 불쾌할 수 있습니다. 세탁후에 마지막 헹굼 물에 식초를 넣으면 대부분 땀냄새가 사라지게 됩니다. 식초 냄새는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찝찝하고 불쾌한 땀 냄새 옷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세탁 전 빨랫감을 대야에 담아주시고 빨래가 잠기도록 미지근한 물을 부어 줍니다. 이후에 식초를 조금 넣고 섞어 30분 정도 그대로 방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식초에는 항균 효과가 있어서 땀에 절은 냄새를 없애주는데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때 식초 대신 구연산이나 과탄산소다를 사용해도 냄새가 사라지게 됩니다. 이후에 정상적인 세탁을 하시게 된다면 냄새도 사라지고 옷도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땀냄새 불쾌한 냄새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자신의 이미지도 결코 좋지 않습니다. 또한 주위에 함께 근무하는 분들의 경우에도 땀냄새로 인해서 상당히 불쾌할 수 있습니다. 땀의 발생 심한 여름에 특히 땀냄새 관리 신중히 잘해야 합니다. 특히 더워질 때 땀냄새 쉰내 관리 잘해주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