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오른쪽)이 2018년 6월12일 싱가포르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만나 정상회담을 가졌을 당시의 모습. AFP=연합뉴스 한국계 최초의 미국 연방 상원의원 당선 가능성이 제기되는 앤디김 하원의원(41·뉴저지)이 도널드 트럼…
중앙포토 교제하던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한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전 아이돌그룹 멤버가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지난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성폭력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실형을 받은 최…
고(故) 종현의 친누나 김소담씨. 뉴시스, 유튜브 '빛이나' 캡처 그룹 샤이니 멤버 고(故) 종현의 친누나 김소담씨가 처음 카메라 앞에 섰다. 청년문화예술인을 위한 재단법인 '빛이나'는 지난 7일 유튜브에 심리상담 프로젝트 '청춘믿UP'을 소개하는 …
중앙포토 외국인 손님에게 '바가지 요금'을 받았다가 자격이 취소된 택시 기사가 법원에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4단독 서경민 판사는 개인택시 기사 A씨가 택시 운전 자격을 취소한 서울시장의 처분을…
지난달 26~30일 서울 강남대로 한 건물 외벽 전광판에 송출됐던 성소수자 애플리케이션(앱) 광고. 연합뉴스 서울 강남 한복판 건물 외벽 전광판에 동성 간 스킨십 장면이 담긴 광고 영상이 송출됐다가 나흘 만에 중단됐다. 항의 민원이 잇따르자 구청 측은 이…
사진 유튜브 한문철 TV 영상 캡처 한 남성이 신호 대기 중인 차량에서 내리더니 옆 차선에 정차한 벤츠 차량으로 다가가 소변을 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최근 '신호 대기 중 벤츠를 향해 걸어온 남성이 한 일은 역대급 황당하…
오만전에서 변화를 예고한 홍명보(왼쪽 넷째) 감독. 연합뉴스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부임 후 두 번째 경기인 오만전에선 데뷔전이었던 팔레스타인전(0-0무)과는 다른 선발 라인업과 전술을 예고했다. 홍 감독은 7일(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 외곽 시브의 알…
숨진 마르베야 마르티네스. 사진 솔트레이크 카운티 보안관실 미국에서 한 50대 남성이 성인이 된 딸을 스토킹하다 결국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7일(현지시간) 미국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최근 유타주 투엘 주민인 헥터 라몬 마르티네스-아얄라…
중앙포토 경찰이 초등학생 손자에게 흉기를 휘두른 70대 여성에 대해 수사에 나섰다. 지난 7일 뉴스1에 따르면 대구 성서경찰서는 70대 여성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 3일 낮 12시쯤 대구 달서구의 한 아파트에서 10대…
제주 관광지 여기저기서 중국어 들려 4일 오전 제주시 도두1동 무지개해안도로를 찾은 중국인 관광객. 최충일 기자 ‘이얼싼(하나둘셋)~ 찰칵’ 지난 4일 오전 11시 제주시 도두1동 무지개해안도로 곳곳에서 중국어가 들렸다. 대형 관광버스는 중국인 단체관…
6일 오전 강원 원주시 문막읍 동화리 한 건물 옥상에 북한이 살포한 것으로 추정되는 오물 풍선이 놓여 있다. 연합뉴스 북한이 닷새 연속 대남 ‘쓰레기 풍선’ 살포에 나섰다. 이번 쓰레기 풍선은 북한이 지난 5월 28일 1차 ‘오물풍선’을 살포한 이후 올해 들…
우승 트로피에 입 맞추는 사발렌카. AFP=연합뉴스 아리나 사발렌카(세계랭킹 2위·벨라루스)가 생애 첫 US오픈 테니스 대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지난 대회 준우승자인 사발렌카는 8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