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기타] [운영지원] 동해수산연구소 홍보자료 등에 알고 싶습니다.

본문

안녕하십니까. 동해수산연구소에서 제작한 홍보자료 등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6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안드로메다님의 댓글

회원사진

안녕하십니까. 동해수산연구소 연구지원과입니다.

동해수산연구소에서는 우리연구소의 수산과학연구사업 연구성과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홍보자료 등을 제작한 바 있습니다.

동해수산연구소에서는 대국민 홍보행사 등을 위해 명태·대문어·고래 스크래치 아트, 명태 종이접기, 동해 특산품종 유화그리기 세트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용 홍보물품을 제작하였고, 연구사업 사진 및 간행물 등 정보제공을 위해 국립수산과학원 홈페이지(www.nifs.go.kr) 소속기관 페이지에 동해수산연구소 관련 내용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9년도에는 일반인들이 알기 쉽도록 동해수산연구소 연구사업 등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하여 Youtube 등에 업로드 하는 것을 추진중입니다.

이 외에도 국립수산과학원 차원에서 제작중인 기관 소식지(바다야 사랑해), 홍보영상(국립수산과학원 기관 홍보영상), 기관 브로슈어 등을 통해 동해수산연구소 주요 연구사업 및 성과 등을 확인하실 수 도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동해수산연구소 연구지원과(033-660-8501)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부서 :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 동해수산연구소 연구지원과, 033-660-8501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5
댓글+2
댓글+5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5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