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군, 제1회 평창 어린이 행복 페스티벌 개최

본문

"어린이 행복도시 조성 비전 선표, 공연·체험 프로그램 풍성"

평창군이 102번째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4일 서울대 평창캠퍼스 중앙광장에서 ‘제1회 평창 어린이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어린이가 행복한 더 특별한 평창을 만들겠습니다.”

평창군이 102번째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4일 서울대 평창캠퍼스 중앙광장에서 ‘제1회 평창 어린이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평창군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평창 어린이들로 구성된 ‘평창 어린이 발레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지역 어린이집 원생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애국가와 어린이날 노래 등을 합창했다.

특히 ‘어린이 행복도시 조성 비전선포식’을 진행, 어린이가 즐겁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평창군 만들기라는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평창지역 내 13개 기관, 단체가 마련한 부스에서는 에어바운스,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놀거리가 제공됐다. 또 평창소방서는 소방안전체험, 평창경찰서는 미아방지를 위한 어린이 지문등록 등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올해 평창군 어린이 날은‘어린이 행복도시 조성 비전선포식’을 통해 아동의 권리와 복지증진에 대한 인식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하며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기는 선물과 같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평창군이 102번째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4일 서울대 평창캠퍼스 중앙광장에서 ‘제1회 평창 어린이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제1회 평창 어린이 행복 페스티벌’이 지난 4일 서울대 평창캠퍼스 중앙광장에서 심재국 평창군수, 심현정 평창군의장, 정장호 평창교육지원청 교육장, 지광천 지광천 도의원, 고광배 영월평창정선 축협조합장, 최미자 평창군가족센터장 등 기관단체장과 군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9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