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김혜란 “배현진 의원은 이철규 의원에게 정중히 사과해야”

본문

김혜란 국민의힘 춘천갑 조직위원장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주장
이철규 의원 원내대표 출마설 두고 갈등 빚은 배현진 의원 비판

◇김혜란 국민의힘 춘천갑 조직위원장

김혜란 국민의힘 춘천갑 조직위원장이 이철규 국회의원과의 통화 녹취록 등을 공개한 배현진 의원을 향해 “정중히 사과해야 할 시점”이라고 비판했다.

김혜란 조직위원장은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미끌거리지 말라, 몰염치, 무책임, 거짓말, 실패로 끝난 앙갚음’ 등은 우리당 재선인 배현진 의원이 전 사무총장인 3선 의원 이철규 의원에게 공개적으로 한 비난이다. 사적 대화를 녹취한 통화 녹음도 공개하면서 말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과연 이 의원이 국회의원이 아닌 한 인간으로서 동료의원으로부터 인격살인에 가까운 모독과 비난을 들을 만한 말과 행동을 했는지 따져봐야 할 필요가 있다”고 짚었다.

그는 “상황을 객관적, 상식적으로 볼 때 배 의원이 이 의원의 발언을 오해해 자기라고 착각한 사실, 사적인 대화를 녹음하고 이를 공개까지 한 사실, 자신을 믿고 상의한 사람을 배신해 공개적으로 모욕한 사실에 대해 이 의원에게 정중히 사과를 해야 할 시점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앞서 이철규 의원은 자신의 원내대표 불출마를 공개 촉구했던 당 인사 일부가 개인적으로는 출마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이에 배현진 의원을 겨냥한 것이라는 주장이 나오자 배 의원은 반박 차원에서 이 의원의 출마를 만류하는 내용의 통화 녹취 파일을 공개하는 등 갈등을 빚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1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