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TV하이라이트-6월17일

본문

TV하이라이트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17일 오후 8:50)=록의 여왕 김윤아와 함께 세계 여성 군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본다. 중국의 측천무후, 영국의 엘리자베스 1세를 비롯해 다양한 여성 군주들의 삶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대영 제국으로 향하는 기틀을 닦아준 여왕, 국가와 결혼했다는 이야기를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인물은 바로 엘리자베스 1세. 누구보다 국가를 위한 여왕으로 정평이 나있는 그의 삶은 과연 어땠을까. 사실 그녀에겐 숨겨진 남자가 있다? 심지어 둘 사이의 아들이 태어났다는 음모론까지 들리는데…

▣MBC 푹 쉬면 다행이야(17일 밤 9:00)=극한의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극락의 휴식이 펼쳐진다. 이성민이 배를 타고 무인도를 탈출할 계획을 꿈꾼다? 홀연히 자취를 감춘 대장의 소식에 동생들은 모두 대혼란에 빠진다. “나라도 살고 보자”라는 마인드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 이성민. 홀로 맛보는 탈출의 행복에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는다. 그가 없는 무인도는 계속 된 일의 지옥이다. 끝이 없는 안정환 CEO의 무한 잔소리는 계속 되고, 동생들의 피로는 갈 수록 높아진다. 대장님 없는 무인도 호텔에서 자꾸만 갈등의 씨앗이 자라난다. 일촉즉발의 상황 속 이들은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까?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17일 밤 9:30)=누구보다 날 아끼는 사랑스러운 아내가 어느 순간부터 은밀한 외출을 시작했음을 깨닫게 된 남편. 운영 중인 가게 문을 매일 닫고 외출을 하는 것 같다는 느낌에 직접 아내를 관찰해 본 남편은 뜻밖의 순간을 마주하게 된다. 게다가 아내는 의문의 남자에게 가게를 차려주기까지 했다. 누가 들어도 확실히 수상한 아내의 모습에서 남편은 자꾸만 의심이 커져 가기 시작한다. 만나는 남자가 여러 명에 심지어 숙박업소도 출입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17일 밤 10:45)=밤낮없이 일하며 돈을 버는 아내. 그녀는 무슨 이유로 1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매일 같이 일을 하는 걸까? 급기야 지하철에서 끼니를 해결하며,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에 패널들은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차비를 아끼기 위해 건대에서 강남구청까지 걸어간 적도 있다는 그녀. 그런데 그런 아내와는 다르게 남편은 외제차를 끌고 다닌다. 아내의 속사정은 하나도 모른 채 남편은 더 비싼 차로 바꾸고 싶어한다. 그럼에도 좋아지겠다는 희망을 갖고 살았으나 1월 1일 일어난 ‘그 사건’ 이후로 아내는 완전히 마음을 닫아버리고 마는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OCN 압꾸정

▣OCN 압꾸정(17일 오후 3:00)=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 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직감한다.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를 꿈꾸는데…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770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