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뉴스]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강릉대도호부관아’ 연계프로그램 미디어아트 교육생 모집

본문

◇2023년 미디어아트.◇2023년 미디어아트.

강릉문화원은 올 7월1일까지 미디어아트 교육생 15명을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2기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시민들에게 미디어아트를 통한 다양한 융·복합 창작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 내 신진 미디어아트 작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디어아트에 관심이 있는 성인 강릉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요강 및 신청방법은 강릉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강릉대도호부관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미디어파사드를 비롯한 미디어아트 관련 이론과 활용 실습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관련분야 종사자 및 초보자도 원활히 수강할 수 있다.

교육은 강릉문화원 교육장에서 7월 8일부터 25일까지 총 13회차로 운영되며, 수강생들의 미디어아트 최종결과물은 올 10월5일부터 개최되는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강릉대도호부관아’ 행사장 내에서 상영된다.

김화묵 강릉문화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창작활동이 활성화되고 시민들이 첨단 기술과 예술을 통해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올해도 많은 신진 작가를 양성해 강릉이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9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