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돌봄 종사자 힐링 캠프 큰 호응

본문

17~18일 하이원리조트에서 1박2일 일정
안전한 돌봄 환경 조성 및 인식 개선에 노력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김미숙)가 주관하는 2024년 돌봄 종사자 힐링캠프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하이원리조트 일원에서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정선】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가 17일부터 18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일원에서 1박 2일의 일정으로 ‘2024년 돌봄종사자 힐링캠프’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두 번째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는 함께 있어 좋은사람!’을 주제로 지역 내 돌봄 종사자와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각 단체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힐링캠프에서는 전문가 특강을 비롯해 싱잉볼&명상, 하이원의 스카이1340 관광곤돌라 탑승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대부분 여성으로 구성된 돌봄 종사자의 안전한 돌봄 환경 조성과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미숙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그동안 여성의 권익 증진과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여성이 대부분인 돌봄 종사자와 함께 아직도 저평가 되고 있는 우리 사회에서의 돌봄 영역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고 그 가치를 재평가해보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0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