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뉴스] 제2회 철원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본문

◇제2회 철원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18일 오후 2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철원】"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호흡하는 자원봉사자를 응원합니다."

철원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축제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제2회 철원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18일 오후 2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이현종 군수, 박기준 군의장 및 군의원, 정문걸 철원교육장, 진익태 철원군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해 지역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올 상반기 지역 취약계층을 찾아 봉사활동을 벌여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하반기 자원봉사 역량 강화를 위해 철원군자원봉사센터가 마련했다.

축하공연과 봉사단체 소개 등 개막행사에 이어 봉사단체 별 체육대회, 경품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승패 여부를 떠나 모처럼 열린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뜻깊은 추억을 나눴다. 또 다양한 경품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진익태 센터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각종 행사 지원에 나서준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주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제2회 철원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18일 오후 2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1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