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강원랜드, 정선군 택시 기사 대상 서비스 교육 눈길

본문

지역 택시 이용하는 고객 만족도 제고 노력
고객 응대, 안전운행 등 교육

【정선】강원랜드가 하이원포인트로 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26~27일 총 4차수에 걸쳐 서비스 교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하이원포인트 택시 사용 제도’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하이원 포인트(콤프)로 지역의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2019년 도입한 이후 연평균 5,000여건, 11억여원의 포인트가 사용되는 등 이용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 12월 강원랜드와 정선군택시협회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지역 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운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하이원포인트 택시사용제도에 등록한 개인택시 104명과 법인택시 86명 등 택시 운전자 190명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방법 안내’와 ‘안전운행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김하언 강원랜드 언론팀 과장은 “앞으로도 지역 택시협회와 상호 협력해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운행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원포인트 택시사용제도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택시운전자 서비스 강화교육이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동안 4차수에 걸쳐 등록된 택시 운전자 190명을 대상으로 열렸다.◇하이원포인트 택시사용제도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택시운전자 서비스 강화교육이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동안 4차수에 걸쳐 등록된 택시 운전자 190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2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