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뉴스] “민선 8기 2년 함께 이뤄낸 성과·노력에 깊은 감사”

본문

이병선 속초시장, 전직원에 감사의 편지 눈길

◇이병선 속초시장은 1일 민선 8기 시장 취임 2주년을 기념해 전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했다.

【속초】이병선 속초시장이 1일 민선 8기 2주년을 기념하고 전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시장은 이날 민선 8기 제29대 속초시장 취임 2주년을 기념해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7월 월례조회를 열고 지난 2년간 이뤄낸 성과와 비전, 시민들의 바람을 담은 기념영상을 송출하고 감사편지를 선보였다.

이 시장은 지난해 8월 제6호 태풍 카눈 피해 복구, 올 2월 120㎝가 넘는 폭설 등 각종 재난을 이겨내는 공직자들의 모습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향후 완공될 공공산후조리원, 영어도서관, 보훈회관 이전 신축, 반다비체육센터가 적기에 준공될 수 있도록 지금처럼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2024년 실향민문화축제 민간인 유공자 14명에 대한 포상과 모범공무원(보건위생정책과 지상우 주무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유공(지역경제과) 부서를 각각 시상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그동안 여러분이 완성한 빛나는 성과와 앞으로 우리가 함께 할 속초의 찬란한 미래는 여러분이 함께 있어 어떤 고난이 닥쳐도 두렵지 않다”며 “여러분이 만들어갈 무한한 가능성의 속초를 위해 노력하는 공직자들에게 한없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1일 민선 8기 시장 취임 2주년을 기념해 전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했다.◇이병선 속초시장은 1일 민선 8기 시장 취임 2주년을 기념해 전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0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