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뉴스] 삼표시멘트, 올해 소비자대상 친환경 시멘트 부문 대상

본문

저탄소 친환경 특수 시멘트 브랜드 ‘블루멘트’ 차별화-선호도 높은 평가  

진정일 삼표시멘트 특수영업팀 지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11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삼표그룹)

【삼척】삼표그룹의 저탄소 친환경 특수시멘트인 새로운 BI ‘블루멘트’가 올해 한국의 소비자대상 친환경 시멘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표시멘트는 지난달 삼표만의 특화된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블루멘트’(BLUEMENT)에 대한 상표권을 출원했다.

‘블루멘트’는 삼표그룹의 상징색인 ‘블루’와 ‘시멘트’의 합성어로 친환경적 이미지를 주는 ‘그린’을 활용해 로고를 순환마크(리사이클링)로 역동감 있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삼표시멘트가 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특수 시멘트는 기존 포틀랜드 시멘트(OPC) 대비 조기 강도가 뛰어나면서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기후변화 대응 정책에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당사만의 특화된 독자적 기술로 브랜드 네이밍을 선점한 삼표시멘트는 현재 보유중인 4종의 특수 시멘트 제품명에 ‘블루멘트’를 넣어 통일성을 부여,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원진 삼표시멘트 대표이사는 “꾸준히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고객들의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8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