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뉴스] 고향사랑기부 문화 확산에 팔 걷은 속초시

본문

상한액 기부 개인·단체 초청 감사패 전달

속초시는 23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완전정복 설명회를 개최했다.

【속초】속초시가 고향사랑기부 문화 확산에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하는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시는 23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속초시 공직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완전정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도에 대한 이해와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등 제도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 앞서 이병선 시장은 지난해 기부 상한액인 500만원을 기부한 개인 및 기부 활성화 유공단체, 우수 답례품 공급업체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 수상자는 재경속초시민회의 고문을 맡고 있는 솔로몬산업 유종국 대표와 ㈜보배이에스씨 최용석 대표, ㈜호레카마켓 송대근 대표, 강남베드로병원의 윤강준·김희경씨 병원장 부부다.

또한 기부 활성화 유공단체로는 지난해 1,000만원 이상의 고향사랑기부를 한 재경속초시민회가 선정돼 박윤종 재경속초시민회장과 김남형 발전위원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병선 시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우리시 공직자부터 고향사랑기부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앞으로 속초 고향사랑기부 임플로이언서(Employencer:자사의 제품을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유·홍보하는 직원)로 활동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6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