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연곡 솔향기 캠핑장서 즐기는 책버스 휴식

본문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2024 책읽는 여름캠핑장‘ 운영

◇책버스와 함께하는 '2024 책읽는 여름캠핑장‘이 25일 강릉시 연곡면 솔향기 캠핑장에서 열렸다.

책버스와 함께하는 '2024 책읽는 여름캠핑장‘이 25일 강릉시 연곡면 솔향기 캠핑장에서 열렸다.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대표:김수연)이 주관하고 KB국민은행이 함께하는 '책읽는 여름캠핑장'은 동해안 명품 휴가지에서 책과 함께하는 쉼 휴가를 통해 마음을 비우고 힘을 얻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밤낮없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시원한 소나무 그늘에 자리잡은 45인승 최첨단 장비를 갖춘 책버스는 캠핑을 즐기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휴식을 제공했다.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책버스에서 스토리텔링 프로그램과 60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동화 애니메이션 영화상영, 예술의 전당 공연 실황 등도 보여준다.

캠핑을 하거나 물놀이를 즐기다 휴식이 필요한 어린이와 시민들이 책도 읽고 프래그램도 참여하기 위해 책버스를 찾았다.

책읽고 한문장 남기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피서객들은 책을 읽고 소감이나 주인공에게 한줄 메시지, 작가에게 한줄 메시지를 남겨준 시민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쿠폰을 주는 무료 체험행사도 함께 실시했다.

또한 ’쿵쿵쿵! 스템프 놀이’를 통해 여러 가지 도장을 찍고 그림엽서를 꾸미거나 ‘나만의 배지 만들기‘를 통해 직접 그린 그림이나 좋아하는 글귀를 담은 배지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5일까지 열린다. 강릉=권태명기자

◇책버스와 함께하는 '2024 책읽는 여름캠핑장‘이 25일 강릉시 연곡면 솔향기 캠핑장에서 열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9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