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뉴스] 문화도시 영월, 김삿갓면 농산물축제 성료

본문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는 김삿갓면과 연계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김삿갓면 아리랑늘보장터에서 문화충전도시 김삿갓면 농산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월】(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는 지난 26일 김삿갓면 아리랑늘보장터에서 문화충전도시 김삿갓면 농산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김삿갓면과 연계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영월은 지난 4월 생활 인구 및 고향사랑기부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생활 인구 증대를 통한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번 행사는 문화도시와 주변 지역 간 연대 프로그램으로 김삿갓면 농산물축제 사업과 협력해 진행됐다.

김삿갓면 주민, 3도 접경 면민과 김삿갓면 자매결연도시 주민들이 소통하고, 공예 체험 행사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삿갓면 박순기 주민자치위원장·주인섭 행복중심경영위원장은 “문화도시를 통해 주변 지역 간 교류 활동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김경희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 센터장은 “문화도시 조성사업으로 주변 지역 간 연대를 강화하고, 영월군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0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