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강원랜드, 패밀리 프렌들리 전략으로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 추진 나서

본문

부모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리조트 구현
키즈룸 추가 조성, 키즈 먹거리 개발 등
다자녀 동반고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강원랜드가 가족 친화형 전략으로 글로벌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강원랜드는 지난 2일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겸 최고고객책임자(CCO) 주재로 ‘고객경험혁신위원회’를 열고 가족 친화형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을 모색했다.

고객경험혁신위(이하 혁신위)는 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위원장으로 각 본부장급 이상이 위원으로 참여하는 사내 고객‧서비스 부문 최고 협의체다.

이번 혁신위에서는 대표적인 국내‧외 ‘가족 친화형 리조트’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강원랜드에 즉각적인 도입이 가능한 과제들이 발굴돼 현장에 적용하기로 했다. 특히 키즈룸 추가 조성을 비롯한 객실 내 어린이 대여 비품 확대, 저염, 키즈 먹거리 개발, VR 등 자녀들을 타겟으로 한 과제들을 선정해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에 따른 다자녀 동반 고객 대상 혜택도 논의했다. 혁신위는 3인 이상 자녀와 동반 투숙 시 무료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다자녀 패키지’ 출시를 확정지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단기적인 개선은 물론 리조트를 대표할 수 있는 중‧장기적인 시그니처 즐길 거리에 대한 고민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랜드 고객경험혁신위원회(위원장: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가 2일 본사 행정동에서 최철규 최고고객책임자를 비롯한 각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가족 친화형 전략을 통한 글로벌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6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