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군–NH농협평창군지부–평창군조합운영협의회 고향사랑기부제 업무협약 체결

본문

-NH농협평창군지부, 영월태백단양농협-평창영월정선축협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평창군(군수:심재국)은 NH농협평창군지부(지부장:김태윤), 평창군조합운영협의회(회장:함원호대관령농협조합장)와 1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탁식을 진행했다.

【평창】평창군과 NH농협 평창군지부, 평창군조합운영협의회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들은 지난 14일 군지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NH농협 평창군지부와 평창군조합운영협의회 임직원 272명은 뜻을 모아 영월농협, 태백농협, 단양농협, 평창영월정선축협과 상호 기부를 진행하며 평창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나섰다.

이번 기탁식 모금액인 2,760만원은 군을 응원하는 영월, 태백, 단양농협과 평창영월정선축협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조성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속한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고향사랑e음 사이트(www.ilovegohyang.go.kr)에서 기부금 납부부터 답례품 신청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국 농협 창구 방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김태윤 NH농협평창군지부장은 “평창과 인근 지역 농축협이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상호 발전하는 관계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농축협과 상생 협력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고 기부금을 가치 있게 활용하며 지역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23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