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뉴스] TV하이라이트-9월27일

본문

TV하이라이트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27일 오후 8:00)=오만 원권의 주인공이자 현모양처의 아이콘, 신사임당! 그런데 신사임당은 사실 '화가'로 더 유명했다? 조선 초, 전무후무한 여성 화가로 이름을 떨친 신사임당은 왜 현모양처의 아이콘이 됐을까? 안견의 산수화를 보고 화가의 꿈을 키운 신사임당! 신사임당의 재능을 알아본 아버지 신명화는 신사임당의 결혼까지 미루며 딸의 꿈을 적극저긍로 지원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레 신사임당에게 결혼을 제안한 신명화! 신명화가 고른 신사임당 신랑감의 1순위 조건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7일 오후 8:45)=가을 입구엔 항상 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록의 전설, 청춘 가객 YB 윤도현이 유퀴즈를 찾았다.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큰자기, 아기자기 열창하게 한 레전드 히트곡 메들리부터 지난 여름 SNS로 전한 투병 완치 고백 이후 처음 밝히는 소회. ‘흰수염고래’를 통해 환우들에게 전하는 윤도현의 희망적인 이야기까지 만나본다. 일상의 행복을 되찾은 윤도현의 풍성한 보름달 같은 순간 속으로 함께한다. 이어 한국 골프의 영웅 박세리가 말하는 거침없이 LPGA에 도전하고 25연속 우승을 기록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27일 밤 10:30)=배우에서 집행위원장으로 프로 전과한 정준호. 사실 본업은 투머치 토커라는데…. 정준호가 펼치는 끝없는 이야기에 결국 아득해지는 정신. 전체적으로 총평을 하자는 그의 이야기에 결국 폭발하고 만 패널들! 예능인에서 힙한 식으로 전과, 이제는 뮤지션이라는 정준하. 급기야 준하는 뉴진스 춤의 원조가 바로 자기 자신이라 이야기를 한다. 여기에 가문의 영광 시리즈 새 주인공으로 찾아온 배우 윤현민과 숨겨진 짤 여신이자 대세 연기돌이 된 유라까지 만나본다.

▣EBS 한국기행(27일 밤 9:35)=은퇴 후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해남 땅끝 너머 무인도를 산 남자가 있다. 정균일 씨다.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라 했던가. 섬 사고 나니 섬까지 이동할 교통수단이 없어 배를 사고, 직접 배 면허증까지 땄다. 로망이 현실이 되고 나니 고생도 이런 고생이 없다. 직접 굴착기 동원해 땅 파고 나무를 심어도 티가 나지 않는다는 무인도! 하지만 땅끝 너머 무인도를 품은 정균일 씨의 친구들은 땅끝 여행이 더 판타스틱해졌다. 네 남자의 브로맨스가 펼쳐지는 땅끝 너머 무인도로 들어가 본다.

◇OCN 상의원

▣OCN 상의원(27일 오전 10:00)=30년 동안 왕실의 옷을 지어온 상의원의 어침장 조돌석은 이제 6개월만 채우면 곧 양반이 된다. 어느 날 왕의 면복을 손보던 왕비와 그녀의 시종들은 실수로 면복을 불태우게 된다. 궐 밖에서 옷 잘 짓기로 소문난 이공진은 왕비의 청으로 입궐하여 하루 만에 완벽하게 왕의 옷을 지어 올린다. 왕과 왕비를 사로잡은 공진의 옷들은 조선 전체의 유행을 일으키는 한 편, 청나라 사신을 위한 대형 진연을 앞두고 자신의 운명을 바꿀 최고의 옷을 만들기 시작하는데…

1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64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