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평창군, 청년 창업아카데미 수료자 23인 배출
본문
◇평창군 청년 창업아카데미 수료식이 지난 5일 용평면금송회관에서 열려 참가자 23명이 이 과정을 수료했다.
【평창】평창군 청년 창업아카데미 수료식이 지난 5일 용평면금송회관에서 열려 참가자 23명이 이 과정을 수료했다.
평창군은 지역 창업가의 양성을 위해 지난 7월부터 지역의 청년 30명과 참여한 가운데 청년 창업아카데미를 개설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를 넘는 늦은 시간까지 강의가 진행된 고된 일정에도 불구하고 30명 중 23명이 과정을 수료하고, 이 중 4명은 전일 개근하는 등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과정이 종료됐다.
이번 청년 창업아카데미를 수료한 23명의 수료자는 2024년 당해 실시하는 지역 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창업지원 사업에 신청할 자격을 얻게 되며, 향후 2년간 평창군 경제과에서 실시하는 창업 지원사업에 가점 혜택을 받는다.
수료식에서는 심재국 평창군수가 직접 수료증과 개근상을 수여하며 청년들을 축하하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며 청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청년 창업아카데미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청년 여러분의 모습에서 평창군의 밝은 미래를 보았다.”라며 “청년 여러분이 창업이라는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갈 수 있도록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