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뉴스] 삼척, 폭우로 도로 일부 구간 한 때 교통통제

본문

선한이웃병원~삼표시멘트 구간 1시간여 통제
오후 7시~9시 104㎜ 비 내려

 삼척지역에 11일 오후 7시께부터 폭우가 쏟아지면서 한 때 시가지 일부 도로 교통이 통제됐다.

 삼척시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시가지 일대에 104㎜의 비가 내렸고, 봉황천 일대에 빗물이 도로로 넘쳐 흐르면서 밤 8시부터 남양동 일대 선한이웃병원~삼표아파트 구간 교통이 통제되다 1시간여만에 해제됐다.

 또 삼척시청 별관 3층 야외공간인 베란다의 하수구가 막혀 빗물이 넘쳐나면서 직원들이 복도에 유입된 빗물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는 등 혼란을 겪기도 했다.

 이밖에도 작은후진 인근 도로 등에도 빗물이 도로에 흘러 들여 차량통행에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11일 밤 삼척 시가지 일대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일부 구간 교통이 통제되는 등 차량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삼척시 공무원들이 배수구를 점검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2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