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원주 우주제품 한자리에"…원주기업종합박람회 27일 팡파르

본문

사흘 일정으로 댄싱공연장 일원서 열려…기업체 60여곳 참여
지역 제품 전시·판매 및 체험부스 운영…'불닭요리 경연' 눈길

◇2024 원주기업종합박람회 포스터

【원주】원주 중소기업에서 생산된 우수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원주시와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은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명륜동 댄싱공연장 일원에서 '2024 원주 기업종합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첫날인 27일 오전 10시 열리는 개막식은 타악밴드 ‘라퍼커션’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김소영’ 캘리그래피 작가와 함께하는 ‘기업하기 좋은 경제도시 원주’ 다짐 퍼포먼스, 시 홍보대사 공훈의 축하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역 내 60여개 기업의 우수제품을 선보이며, 할인된 가격에 판매까지 한다. 운동기구 체험, 허브 제품 만들기, 초콜릿 만들기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2024 원주기업종합박람회 주요 일정표

특히 2024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를 박람회장 내 부스테이너에서 진행해 우수 기업의 제품을 박람회 현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행사장 특설무대에서는 지역 우수기업과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고, 대면 홍보하는 우수기업 홍보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향토기업인 삼양식품(주)과 네오플램이 후원하는 '불닭요리 경연대회'를 통해 K-푸드 대명사가 된 '불닭볶음면'을 활용한 이색 행사도 마련된다.

엄병국 시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기업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부스와 불닭요리 경연대회 등을 준비하여 박람회 장소를 즐거운 만남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68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