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교육의 현재와 미래 위한 평창교육지원청 대화마당 열려

본문

◇평창교육지원청은 지난달 30일 평창휘닉스파크에서 김금숙 평창교육장, 남진삼 평창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 평창지역 유·초·중·고 학부모회 임원이 참여한 가운데 2024 대화 마당을 개최했다.

【평창】평창교육의 현재와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평창교육지원청의 2024 대화마당행사가 마련돼 눈길을 모은다.

평창교육지원청은 지난달 30일 평창휘닉스파크에서 김금숙 평창교육장, 남진삼 평창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 평창지역 유·초·중·고 학부모회 임원이 참여한 가운데 2024 대화 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대화마당에서는 학부모와 교육지원청, 지역이 함께 학부모회 활동 공유, 기초학력 향상 지원, 문해력 향상, 늘봄학교 안정화, 학교폭력 없는 평화로운 학교 교육, 진로·진학 프로그램 활성화 등을 통해 지역의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지역의 현안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교육장· 군의원과 함께 평창교육의 미래를 위한 정책제언 및 열띤 협의가 이뤄졌다.

김금숙 교육장은 “평창교육지원청은 잘 배우고 잘 가르쳐 학생들이 바르게 성장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학교를 적극 지원할 것이며, 학생들이 마음껏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학부모, 지역과 꾸준히 협업을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01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