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뉴스] 가톨릭관동대 70주년 기념사업위원회 출범

본문

◇가톨릭관동대는 7일 가톨릭관동대 마리아홀에서 ‘70주년 기념사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강릉=권순찬기자◇우승룡(왼쪽) 강원일보 강릉본부장이 김용승 총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있다. 강릉=권순찬기자

가톨릭관동대 개교 70주년 기념사업위원회가 출범했다.

가톨릭관동대는 7일 가톨릭관동대 마리아홀에서 ‘70주년 기념사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개교 70주년 기념행사 추진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1955년 개교한 가톨릭관동대는 2025년 개교 70주년을 맞는다.

김용승 가톨릭관동대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출범식에서 김익중 가톨릭관동대 총동문회장, 나영진 강릉상공회의소 회장, 최종봉 강릉시번영회장, 조대영 강릉시의회 부의장, 우승룡 강원일보 강릉본부장 등 10명이 기념사업위원으로 위촉됐다. 김용승 총장은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기념사업 추진에 협력해줄 것을 요청했다.

가톨릭관동대는 기념사업위원회와 김규한 부총장이 위원장을 맡은 추진위원회를 비롯해 실무위원회, 분과위원회를 구성해 70주년 기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용승 총장은 “내년 개교 70주년을 100주년을 향한 첫 출발로 삼으려 한다”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자는 취지로 기념사업위원들을 외부에서 많이 모셨다. 70주년을 기점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 지역을 위한 대학을 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69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