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뉴스] 가을철 독서와 소풍을 함께…북크닉 ‘BOOK적BOOK적 가을꿈터’ 진행
본문
【강릉】(재)강릉문화재단 ‘꿈꾸는사임당예술터’에서는 가을철 독서와 소풍을 모티브로 하는 북크닉 형태의 가을이벤트 프로그램으로 19일 ‘BOOK적BOOK적 가을꿈터’를 진행한다.
봄 ‘푸르릉 가든 페스티벌’, 여름 ‘예술빛 여름꿈터’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문화예술을 통한 휴(쉼)를 제공하고 있다.
상시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나는야 식집사! 나만의 화분만들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14일 시작)해 운영해 나가며, 현장에서 직접 신청해 참여할 수 있는 꿈터 스탬프랠리로 ‘슈르륵 마술 책갈피’, ‘가을 숲 가을 얼굴’, ‘찾아봐! 인의예지신!’의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프로그램이 있다.
10월 말까지 지역예술가와 참여자들이 함께 공동창작 활동운영 결과를 공유하는 ‘공동창작워크숍 맹글콜라보랩 결과 공유전시회’를 진행하며 각종 작품전시와 연극 단막극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어린이 대상으로 디지털기술과 융합해 나만의 초충도를 구현하며 미래 예술소양을 함양하는 ‘초충도랑 놀자’, 청소년(고등학생) 대상으로 건축 분야의 전문가가 진행하는 미래직업 탐색 등도 진행한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