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 참여기업 상생기업 홍보

본문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14일부터 11월 15일까지 5주간 대화면 주민 공동이용시설인 ‘꿈의대화 톡톡’에서 도시재생사업 참여의향서를 제출한 평창지역 기업의 홍보를 추진한다.

【평창】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14일부터 11월15일까지 대화면 주민 공동이용시설인 ‘꿈의대화 톡톡’에서 도시재생사업 참여의향서를 제출한 평창지역 기업의 홍보를 펼친다.

대화면 도시재생사업에 참여하는 지역기업은 ㈜라세미아, 메디프로젠(주), 수예평창오가피(주), 농업회사법인 평창약초(주), 대학두유(주), 에이에프피센터(주), (주)에피넷, 오보젠(주), (주)한주F&B, (사)평창신활력추진단, 평창농협조합공동법인 등 총 11곳이다.

도시재생지원센터는 해당 기업의 제품 설명과 함께 대화면 도시재생사업을 소개하며 홍보 활동에 나선다.

센터는 도시재생사업 참여 기업의 제품과 연구개발 사업 취지를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할 예정이다.

또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들로 관람객의 관심을 유도하며 홍보 효과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윤전우 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이번 홍보 활동이 참여 기업의 홍보뿐만 아니라 다른 관내 기업들이 대화면 도시재생사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정의 군 도시과장은 “군은 앞으로도 지역 활성화를 위해 관내 여러 기업과 함께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8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