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뉴스] 강릉시, 고향사랑기부 모금액 증대 총력전

본문

◇강릉시가 지난 9월 경주화백센터에서 열린 ‘제1회 고향사랑기부제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강릉】강릉시가 올 12월까지 고향사랑기부 모금액 증대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기부문화 확산에 총력전을 펼친다.

시는 이를 위해 기부자 감사 이벤트, 맞춤형 유튜브 광고, 고향사랑기부 랜딩페이지 제작과 네이버 검색 광고 등 다양한 홍보 전략을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랜딩페이지(특정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는 웹페이지)는 시가 운영하는 웹사이트(19개소) 등에 게시돼 방문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모금이 집중되는 12월에는 연곡 딸기와 버섯 등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감사 이벤트를 통해 기부자를 유치하고, 답례품의 품질 관리를 철저히 진행할 계획이다.

올 9월 기준 강릉시 고향사랑기부금 모금액은 1,669건, 1억5,800만원으로 올해 목표액인 4억3,000만원 달성을 향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한편 시는 모금액을 통한 고향사랑 기금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경로당 입식가구 지원사업을 추진, 어르신들의 건강 개선을 위해 213개 경로당에 소파와 식탁 의자 세트를 지원했다.

또 올 11월까지 장애아동 보행용 웨어러블(착용형) 로봇 지원사업을 진행해 보행 장애아동들의 재활을 돕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0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