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K-water 태백권지사 교통안전 캠페인

본문

31일 태백 상사미동 국도 35호선 광역상수도 시설공사 구간서 진행

◇K-water 태백권지사(지사장:이명주)는 31일 광역상수도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태백 상사미동 일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태백】K-water 태백권지사는 31일 광역상수도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태백 상사미동 일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상수도공사로 인해 양방향 교체 통행이 시행되는 국도 35호선 구간에서 운전자들에게 공사구간 서행 등 안전통행 수칙을 알리고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백권지사는 이번 캠페인이 실시된 국도 35호선을 비롯해 38호선 도로변에 광역상수도 시설공사를 진행 중이다. 2027년까지 35년 이상 경과된 노후관을 개량하고 복선관로를 신설, 지역 주민에게 깨끗한 수돗물을 차질없이 공급할 방침이다.

공사는 지역 주민 요청에 따라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농작물 수확시기를 피해 지난 9월부터 본격적으로 착공했다. 철저한 안전관리를 위해 교통신호수 배치, 공사안내표지 설치, 살수차 청소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명주 태백권지사장은 "시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한다는 사명을 다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주민들에게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다"며 "지속적인 안전관리와 주민불편 최소화를 통해 상수도 개량사업을 완벽히 수행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K-water가 되겠다"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5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