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뉴스] 쌀쌀해지는 날씨 속 태백 곳곳서 따뜻한 마음 전달 잇따라

본문

대한민국6·25전몰군경유자녀회·전몰군경 미망인회 태백지회 장학금 기탁
H900봉사단 어르신 보행기 지원·상장동행정복지센터 취약계층 이불 나눔

◇대한민국 6·25 전몰군경 유자녀회 태백지회(회장:김식동)는 최근 태백시를 방문,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태백】쌀쌀해지는 날씨 속 지역 기관 단체가 잇따라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태백지역 보훈단체인 대한민국6.25전몰군경유자녀회 태백지회와 전몰군경 미망인회 태백지회는 최근 태백시를 방문해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각각 100만원을 기탁했다.

◇대한민국 전몰군경 미망인회 태백지회(회장:손영순)는 최근 태백시를 방문,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전몰군경 미망인회 태백지회 유숙향 회원도 "우리 손주 같은 학생들이 형편이 어려워 공부를 할 수 없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100만원 전달했다.

◇대한민국 전몰군경 미망인회 태백지회 유숙향 회원은 최근 태백시를 방문,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HI900봉사단은 취약계층 어르신의 보행기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HI900봉사단은 지난 4월 열린 2024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에서 먹거리 판매부스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 206만원을 향토장학금으로 기탁하는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HI900봉사단(회장:배국진)은 최근 태백시를 방문, 취약계층 어르신의 보행기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상장동행정복지센터는 동에서 사례관리를 하고 있는 취약계층 15가구를 대상으로 겨울철 보온을 위한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테백 상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김명희)는 최근 상장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례관리를 하고 있는 취약계층 15가구를 대상으로 겨울철 보온을 위한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 통리 대명교회는 통리주민자치센터에서 대명교회 관계자 10여명이 봉사자로 참여, 지역 어르신을 60명을 대상으로 경로잔치를 열었다. 통리 대명교회는 지역 주민과 이웃들을 위한 식사 나눔, 이·미용 봉사등의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역 곳곳에서 전달된 사랑은 어려운 시민, 학생, 어르신 등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탁한 성금·장학금은 지역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63 건 - 1 페이지